싱가포르 여행 part 5!(Singapore❤️)

2022. 11. 13. 21:22Semi’s abroad trip

 

오랫만에 포스팅을 하네요 ㅎㅎ

 

5번째 싱가포르 여행 이야기 시작합니다! ㅎㅎ

 

이날은 친구랑 같이 핫하다는 싱가포르 카페를 방문했어요!! 

카페이긴 한데 음식을 파는 곳이더라구요! 새로 생긴 곳이어서 모든 게 새 거고 깨끗했어요 ㅎㅎ

 

 

 

 

 

바닥, 벽 쪽을 보시면 알겠지만 여기도 약간 공사가 덜 된? 느낌의 카페 분위기더라구요 ㅎㅎㅎㅎ

한국뿐만 아니라 다른 나라들도 이런 감성카페가 유행인가 보다 싶었어요 ㅎㅎㅎ

 

 

 

01

 

 

친구는 파스타? 를 시켰고 저는 치킨 샌드위치를 시켰습니다!

약간 짰는데 맛있었어요 ㅎㅎㅎ

 

한가지 안 좋았던 점은 탄산음료가 없었어요,, ㅠㅠㅠㅠ 커피 종류 아니면 칵테일 종류밖에 없어서

아아로 주문해서 먹었습니당 ㅜㅜ ㅎㅎ

 

근데 중요한게 가게 이름이 기억이 안나네용,,,, 혹시 아시는 분 있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당 ㅎㅎㅎㅎ

 

식사를 하고 아이온 오차드에 있는 바차커피에 갔어용!!

보통 바차 커피는 구매만 가능한데, 아이온 오차드에 있는 바차 커피에선 구매도 가능하고 카페처럼 마실 수도 있어요!!

줄을 좀 기다리긴 했지만 마침 제가 기다릴 때 사람이 많지 않아서 조금 기다리고 바로 자리를 안내받았어요 ㅎㅎ

 

 

 

 

바차 커피 직원 분들은 모두 흰색 정장을 입고 응대해주시는데 너무 멋지더라구요 ㅎㅎ

자리에 앉으니 메뉴판을 2개 주셨는데 하나는 바차 커피에서 판매하는 빵, 디저트 종류 메뉴였고

다른 하나는 커피 메뉴더라구요!

 

커피 메뉴가 어찌나 많은지,,,, 그냥 아메리카노 밖에 없는데도 메뉴가 책자로 되어있더라구요,, 고르기 정말 힘들었습니다 ㅜㅜ

 

 

012

 

 

디저트 메뉴는 매장에 설치되어있는 큰 메뉴판을 찍었는데, 커피 메뉴는 안찍었더라구요 ㅜㅜ 

커피만 마시기는 아쉬워서 피스타치오 크로아상도 함께 시켰어요 ㅎㅎ

 

 

 

 

맛있었어요 ㅎㅎ

 

 

커피를 시키면 커피랑, 시나몬가루? 그리고 바닐라크림을 주더라구요!

먼저 아메리카노로 마시고 마시다가 더 부드럽게 마시고 싶다면 저 크림을 타서 먹으면 돼요 ㅎㅎ

맛있었습니다 ㅎㅎ

 

 

커피를 다 마시고 아이온 오차드에서 쇼핑도 하고 구경도 하면서 하루를 잘 보냈습니다 ㅎㅎ

숙소로 돌아가는 길에 출출해서 파파이스에 들러 식사를 했어요!

 

 

 

 

한국엔 파파이스가 없는 것 같은데 맞나요??

일단 제가 사는 시에는 없어요,, 치킨텐터랑 KFC비스킷이 있더라구요!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ㅎㅎ 많이 먹기도 했고 배도 너무 불러서 숙소까지는 걸어갔습니다 ㅎㅎㅎ

 

 

 

 

왼쪽에 흰 건물이 래플스? 더라구요 ㅎㅎ 여러 비싼 가게들이 많았어요,,(롤렉스 등등)

 

되돌아보니 너무 이뻐서 야경사진 한 장 남겼습니다 ㅎㅎ

다음 포스팅에서 뵐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