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여행 part 6! (Singapore. 유니버셜 스튜디오❤️)

2023. 2. 5. 18:03Semi’s abroad trip

 

 

오랜만에 밀린 포스팅을 정리하네요,, ㅎㅎ

 

지난 싱가포르 여행에서 유니버셜 스튜디오를 다녀왔는데요!

싱가포르의 유니버셜 스튜디오 규모가 가장 작다고 하더라구요.

그런데도 볼 것도 많고 즐길거리도 아주 많았었습니다!

 

 

 

 

지구본 인증샷을 남기려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증말 힘들었습니다...

이때는 코로나 때문에 감축 운영일 시행하고 있어 사람이 더 몰렸던 것 같아요 ㅜㅜㅜ

 

 

 

 

줄,, 보이시나요? 사실 이대로 집에 가고싶었습니다,,,,

정말 혼돈의 카오스였어요,,,,,

그래도 잘 이겨내고 줄을 다 기다리고 입장을 했습니다 ㅎㅎㅎ

 

 

 

 

드뎌 입장!!!

 

 

 

 

 

 

입장하자마자 너무 이쁘더라구요,,,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비가 자주 와서 그런지 천장이 다 덮여있어서 비도 안 맞고

날이 좋을 땐 해도 가려줄 것 같더라구요!! 

너무 좋았습니다 ㅎㅎㅎㅎㅎ

 

 

012

 

 

어트랙션을 타러 가기 전 가는 길도 너무너무 이쁘더라구요 ㅜㅜ

팝콘을 파는 상점인데 너무 이쁘지 않나요???

 

올드카처럼 꾸며진 상점에서 팝콘을 팔더라구요 ㅜㅜ ㅎㅎㅎㅎ

거리도 너무 이쁘게 해 놔서 정말 놀이동산에 온 느낌이 물씬 났습니다 ㅎㅎㅎ

 

 

 

 

 

이때가 할로윈쯤 이어서 모든 캐릭터들이 분장을 하고있더라구요!! 

너무 기여운 미니언즈 칭구들 ㅜㅜㅜㅜ

 

밥, 스튜어트, 케빈 ㅜㅜ 너무 기여웠어요 ㅎㅎ 음악에 맞춰서 춤을 추더라구요 ㅎㅎㅎ

 

 

012

 

 

미니언즈를 보고 오른쪽 코너는 도니 본격적인 어트랙션들이 보이더라구요!!

전,, 엘모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바로 세서미스트릿이 보이더라구요 ㅜㅜㅜㅜㅜ

너무 기엽지 않나요,,, 그치만 저 어트랙션을 타진 안았습니다,, 전 놀이기구를 정말 못 타거든요 ㅋㅋㅋㅋㅋㅋ

 

그럼에도 제가 2번이나 탄 어트랙션이 있습니다.

 

바로바로

.

.

.

.

.

 

 

트랜스포머예요!!!!

진짜 여러분 2번 3번타세요...

정말 재미있습니다 ㅎㅎㅎ

너무 잘 만들었더라고요 ㅎㅎㅎㅎ

 

트랜스포머를 처음으로 타고 같이 간 분들이 미라? 를 타신다고 해서

전 타지 않고 기다리며 구경을 했는데요!

이쁘게 꾸며져 있어서 구경할게 정말 많았어요 ㅎㅎ

 

 

 

 

이집트 테마인데, 어트랙션이 미라여서 그런지 미라를 만드는 신인 아누비스로 꾸며져 있더라구요!!

테마에 맞게 꾸며져 있는 게 정말 좋았고 신경을 많이 쓴 것 같았어요 ㅎㅎㅎ

게다가 너무 이쁘게 꾸며져 있지 않나요?? ㅎㅎㅎㅎㅎ

 

한참 구경을 하고 있는데 할로윈 퍼레이드를 하더라구요!! 작은 퍼레이드였는데 갑자기 시작해서 좀 놀랐습니다 ㅎㅎㅎ

 

 

 

 

 

 

 

바로 옆에서 구경을 하고 있는데 아주 이쁜 아이스크림 공주님이 저에게 사탕을 주셨어요 ㅎㅎㅎㅎ

공짜로 나누어 주시더라구요!! ㅎㅎㅎ

별거 아니었지만 기분이 좋았습니다 ㅎㅎㅎㅎ

 

 

 

 

조금 더 아래로 내려가니 쥬라기 공원이 있더라구요,,,,

안으로 들어가니 방금 막 알에서 깨어난 공룡을 볼 수 있었어요!!!

 

 

 

 

잘 보이시나요??

잘 안보이신 다구요??

 

 

 

 

이제 잘 보이시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하시는 분들이 연기를 잘 하시더라구요,,,

성별은 여자라고 하네요 ㅋㅋㅋㅋㅋ

 

아기 공룡을 지나서 좀 더 안쪽으로 들어갔는데요.

아주 큰 공룡도 있더라구요!!!

 

 

 

 

 

정말 직원분들이 연기를 잘하십니다!!!

재미나게 구경했어요 ㅎㅎㅎㅎ

아쉽게도 공룡이 차에서 내리진 않더라구요 ㅎㅎ 구경을 다 하고 지나갈때 좀 더 자세히 공룡을 볼 수 있었습니다.

 

 

 

 

 

정말 볼거리가 많았어요 ㅎㅎㅎㅎ

좀 더 안쪽으로 들어가니 드디어! 슈렉 성이 보였습니다 ㅎㅎㅎ

 

 

 

 

 

너무 이쁘지 않나요? ㅎㅎㅎ

디즈니 성이랑은 다른 모습이지만 유니버셜의 슈렉성도 너무 이쁘더라구요 ㅜㅜ

전 아주 만족했습니다 ㅎㅎㅎ

 

 

 

 

성 옆에 영화에 나왔던 요정 할머니의 간판도 있었어요 ㅎㅎㅎㅎ

슈렉성 안쪽으로 들어오니, 드림웍스 관련 캐릭터들이 있더라구요!

 

 

 

 

드레곤 길들이기를 정말 좋아하는데, 투슬리스가 있어서 바로 사진을 찍었구요 ㅎㅎㅎㅎㅎ

동전을 압축해서 직접 만드는 기념코인 기계가 있더라구요??

2천원 정도여서 해봤는데,,, 제가 뭘 잘못 만졌는지 반쪽만 나왔더라구요,,,

 

그래도 기념이라 버리진 않고 가져오긴 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이곳에선 1개의 어트랙션을 탔는데요, 장화 신은 고양이를 탔습니다!

 

 

 

 

이거 무서웠어요,,, 아기들이 타면 무조건 울겠다 싶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영화 장면을 그대로 재현한 것 같은 내용이 있는 어트랙션이었는데요!!

 

 

무서웠지만 재미는 있었습니다 ㅎㅎㅎㅎ

 배가 고파서 밥을 먹으러 갔습니다!

 

 

 

 

가격이,,, 5만 원 정도 했던 것 같아요,,,

맛은,,,네,,,, 밥은 그냥 참았다가 나가서 사 드세요,, 아니면 샌드위치 같은 걸 포장해 오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ㅎㅎㅎㅎ

다시는 유니버셜 안에서는 밥 안 먹을 것 같아요 ㅎㅎㅎㅎ

 

밥을 뒤로하고 다시 구경을 하러 나갔습니다!

같이 오신 분들은 다른 어트랙션을 타신다고 해서 전 구경이 하고 싶어 다시 혼자 구경길을 떠났습니다 ㅎㅎㅎ

 

 

 

 

기프트샵을 빼놓을 수가 없죠

 

 

 

0123

 

 

가격이 사악해서 자석만 몇 개 구매했습니다 ㅎㅎㅎㅎ

둘러보다 다시 트랜스포머 쪽으로 가게됬는데,,, 옵티머스 프라임, 메가트론을 볼 수 있었어요,,,,,,

 

 

 

 

 

캐릭터에 맞게 메가트론 같은 경우는 못된 말을 많이 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캐릭터를 잘 살린 것 같아서 너무 재미있었어요 ㅎㅎㅎㅎ

 

안에서 사림이 직접 하는 것 같기도 했어요!! 똑같은 말을 하는 게 아니라 각 사람, 상황에 맞게끔 말을 하더라구요!!

정말 신기했습니다 ㅎㅎㅎㅎㅎ

 

사람이 너무 많아서 사람이 좀 적은 곳으로 가고 싶어 퍼레이드, 가게가 없는 건물 뒤쪽으로 혼자 가봤는데요!

정말 아무도 없더라구요 ㅎㅎㅎㅎ

같은 공간인데 너무 차이가 많이 나서 신기했습니다!

뒤쪽도 너무 이쁘게 꾸며놓았더라고요 ㅜㅜㅜ 사진 찍는 맛이 있었어요 ㅎㅎㅎ

 

 

 

 

다시 앞쪽으로 나와 진행 중인 퍼레이드를 구경했는데요!

세서미스트릿도 퍼레이드를 하더라구요 ㅜㅜㅜ 너무 기여웠어요 ㅜㅜㅜ

 

 

 

 

 

저기 통에 들어가 있는 캐릭터는 어떻게 이동을 하나 했는데,,,

 

 

 

 

밑에가 뚫여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기여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엘모가 없어서 너무 아쉬웠는데 애비가 있었어요!!!!!!!!

제 카메라를 보더니 포즈를 취해주더라구요 ㅜㅜㅜㅜ

진짜 너무 러블리하고 기여워요 ㅜㅜㅜㅜㅜㅜ

 

 

 

 

구경을 모두 한 것 같아서 이만 밖으로 나왔습니다 ㅎㅎ

밖으로 나오니 아무도 지구본 앞에서 사진을 안 찍고 있더라구요 이때다 싶어서 지구본 사진을 한번 더 찍었습니다.

 

 

 

 

잘 찍을 수 있어서 다행이었어요 ㅎㅎㅎㅎ

밖으로 나오니 허쉬등과 같은 기념품샵이 또 있더라구요?

센토사까지 왔는데 보고 가고 싶어서 일행분들을 먼저 보내고 전 기념품샵을 구경했습니다 ㅎㅎ

 

 

0123

 

 

컵이 너무 이뻐서 사 오고 싶었는데,, 가방이 자꾸 무거워져서 사진 못했습니다 ㅜㅜ

다음에 기회가 되면 꼭 사고 싶네요 ㅎㅎㅎㅎ

 

 

 

 

그리고 정말 어딜 가도 멀라이언은 항상 있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

레고로 만든 멀라이언도 있더라구요 ㅎㅎㅎㅎㅎ

야물딱지게 유니버셜을 뿌시고 숙소로 돌아와 지쳐 쓰러졌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정말 힘든 하루였어요,,,

 

규모가 가장 작다고 하는데 다른 유니버셜은 하루동안 다 놀지도 못할 것 같더라구요 ㅎㅎㅎㅎ

혹시 싱가포르에 가게 된다면 유니버셜은 정말 추천드립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