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여행 part 4! (Singapore❤️)

2022. 10. 22. 20:00Semi’s abroad trip

 

 

(카카오 오류 때문에 저번 주에 포스팅을 못했어요 ㅜㅜ)

 

첫날부터 정말 너무 많이 걸어다니면서 명소란 명소는 다 봐서 다음날은 느긋하게 일어났습니다 ㅎㅎㅎㅎ

싱가포르에 오면 보타닉가든을 꼭 가고싶었는데요, MRT를 타고 쉽게 다녀올 수 있어서, 혼자 다녀와봤습니다 ㅎㅎ

아예 역 이름이 보타닉 가든이더라구요 ㅎㅎ

 

 

 

 

보타닉가든 역에서 내려서 조금만 앞으로 걸어 나오며 바로 입구가 보입니다!!

 

 

 

 

유네스코에 등재된 날짜/정보를 들어가는 입구에 해놓았더라구요 ㅎㅎㅎ

입장은 무료이고 입구는 여러군데라고 하더라구요!!

특정 공원은 입장료가 있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ㅎㅎㅎㅎ

 

들어가서 산책을 하는데 관광객이 아닌 현지분들도 많이들 산책/조깅을 하시더라구요 ㅎㅎ

왠지 현지인이 된 느낌이 났습니다 ㅎㅎ

 

01

 

 

저는 여행을 할 때나 어딜 구경할 때 잘 보고 댕기는 스타일이 아니고 발길 가는 데로 걷는 스타일인데요,,

게다가 길치입니다 ㅎㅎㅎㅎ

그래서 이 넓은 공원 안에서 길을 정말 많이 잃었습니다 ㅎㅎㅎㅎㅎㅎ

 

그래도 길 중간중간 저렇게 표지판이 잘 되어있어서 계속 길을 잘 찾을 수 있었어요! ㅎㅎ

그러니 길치이신 분들도 너무 걱정 마세요 ㅎㅎㅎ

 

산책을 한지 얼마 안돼서 작은 호수를 만났는데요!!

초록 초록한 울창한 숲 안에 작은 호수가 있어서 너무 이쁘고 아름다웠습니다 ㅠㅠ

 

 

 

 

저 멀리 커플이 보이는데요, 저 커플과 옆의 나무들의 크기를 보면 나무가 얼마나 큰지 가늠이 좀 가시나요????

정말 나무가 크고, 울창해서 너무너무 멋있고 아름다웠어요 ㅎㅎ

 

앞에서 입장하실 때 다들 보셨겠지만 보타닉가든은 유네스코로 지정된 공원인데요, 그래서 그런지 이곳엔 정말 다양한 동물들이 살고 있더라구요 ㅎㅎ

 

 

012

 

 

 

 

저 정말 기절하는 줄 알았어요,,,,,

 

 

왕 큰 도마뱀,,,,, 있다는 건 알고 갔지만 제가 만날 줄은 몰랐습니다 ㅜㅜㅜㅜㅠㅠㅠㅜㅜ

바시락 거려서 쳐다보니 이동을 하고 있더라구요,,,(저 사진 말고 3~4마리는 더 만났어요,,,)

처음엔 닭이 너무 커서 놀랐는데 저 친구에 비하면 닭은 아무것도 아니었어요,,,

저 친구를 만나고부턴 조금 더 산책길로 다듬어진 곳으로만 다녔답니다 ㅎㅎㅎㅎ

 

 

0123

 

공원 중간중간 이렇게 테마별로 나누어놨더라구요!!

각각 다른 식물을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ㅎㅎ

 

테마를 알리는 표지판(?)도 이쁘게 만들어놨더라구요 ㅎㅎㅎㅎ

아주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ㅎㅎ

 

중간중간 비가 오고 날도 너무 덥고 습해서 이만 나가는 길을 찾고 있었는데요,

작은 미니 폭포가 있는 곳을 발견했어요!!

 

 

 

약간 지브리 느낌이 나는 그런 곳이었어요 ㅎㅎㅎㅎ

물소리도 너무 아름답고 좋았습니다 ㅎㅎ

 

한참을 서서 여기만 구경했어요 ㅎㅎ 외국분 한분도 계셨는데(첫 번째 사진에 서계신 분이에요 ㅎㅎ)

둘이서 우와~ 이러면서 구경했어요 ㅎㅎㅎㅎㅎㅎ

 

(물 소리 시끄러워요!!!! 소리 주의!!!!!)

 

 

조금 더 걸어 나오니 카페테리아가 있더라구요

너무 더워서 뭘 먹고 싶진 않고 목이 말라서 음료를 시켜먹으며 좀 쉬었습니다 ㅎㅎ

 

공원이 너무 커서 하루에는 다 못보겠더라구요 ㅜㅜㅜ

힘들어서 이만 시내로 다시 향했습니다 ㅎㅎ

원래 타고 왔던 MRT를 타고 가려고 했는데요!! 길을 잃었어요!!!

그래서 버스를 타러 갔습니다 ㅎㅎ

 

버스는 처음 타보는 거라서 조금 긴장했는데요,,

이왕 타는 거 2층 버스가 타보고 싶어서 찾아봤어요 ㅎㅎㅎㅎ

가까운 곳에서 오차드로 가는 버스를 타면 2층 버스를 탈 수 있더라구요!! ㅎㅎ

오차드도 구경하고 거기서 MRT를 타면 되겠다 싶어서 오차드로 가는 2층 버스를 탔습니다!!

 

 

 

 

어딘진 모르지만 버스 타러 가는 길에 사진을 찍었어용 ㅎㅎㅎ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엄청 좁더라구요 ㅜㅜ

넘어질까 봐 사진/영상은 못 찍었습니다 ㅜㅜ

대신 자리에 앉아서 찍어봤는데요, 생각보다 머 별거 없더라구요 ㅎㅎㅎㅎㅎ

 

심지어 2층 인지도 잘 모르겠어용,,, ㅎㅎ 그래도 영상 마지막 바로 앞 버스를 보시면

버스 천장을 볼 수 있어요!! 그걸 보며 좀 2층 버스구나 싶긴 했습니다....

 

오차드에 도착하긴 했는데 사실 쇼핑할 생각은 없었어서,,, 그냥 구경만 했습니다 ㅎㅎㅎㅎㅎ

그리곤 전에 모든 명소를 구경시켜준 친구가 같이 밥을 먹자고 해서 파인애플 볶음밥이랑 태국 디저트를 먹었는데요,,,,,

여기서 제 인생 디저트를 찾았습니다.

 

 

파인애플 볶음밥
태국 디저트
레드루비

 

 

파인애플 볶음밥은 그냥 존맛!!!!

그리고 마무리는 저 레드루비라는 디저트인데요! 제가 유튜브 먹방에서 본 음식이더라구요!!!

만날 보면서 도대체 무슨맛일까 너무 먹어보고 싶다 생각했는데,, 드디어 제가 먹어봤습니다 ㅜㅜㅜㅜ

 

진짜 너무 맛있어요 ㅜㅜㅜ 한국에서는 왜 안 파는 걸까요 ㅠㅠ 진짜 이거 먹으러 다시 가고 싶어요 ㅠㅜ

아니 태국 디저트인데 왜 전 싱가포르에서 처음 먹어본 걸까요???

방콕에 갔을 땐 저런 게 있는 줄도 몰랐는데 말이에요,,,

식감, 냄새 때문에 약간 호불호가 갈릴 것 같긴 하지만 전,,, 완전 호!!!!!!!

꼭 드셔보세용 ㅎㅎㅎㅎ

 

이렇게 이른 저녁을 먹구 숙소에 가서 쉬었답니당 ㅎㅎㅎㅎ

이날도 보타닉에서 너무 걸어 다녀서,, 힘들었어요 ㅜㅜ ㅎㅎㅎ

사실 싱가포르에서 여행하면서 항상 많이 걸어 다녔습니다,, 다들 체력 많이 기르고 오세용 ㅋㅋㅋㅋㅋ

다음 포스팅에서 또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