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여행 part 7! (Night safari. 나이트 사파리, 래브라도 자연보호구역❤️)

2023. 2. 11. 19:39Semi’s abroad trip

 

싱가포르에 밤에 오픈하는 동물원이 있다고 해서 방문해 봤습니다! ㅎㅎ

저녁 7시쯤으로 예약을 해놓고 낮에는 래브라도 자연보호구역에 다녀왔어요!

 

시내에서는 조금 떨어진 곳이었는데, 싱가폴이 워낙 작다 보니 멀어봤자 mrt로 금방 가더라구요 ㅎㅎㅎ

구글 맵 키고 다녀와봤습니다 ㅎㅎ

 

 

 

 

Mrt에서 내려서 구글맵을 보면서 아래로 쭉 내려오니 바로 찾을 수 있었습니다!

 

안쪽으로 들어가 보니 곧 안내판을 볼 수 있었어요 ㅎㅎㅎ

걸어 올라가는 길이 언덕이라 숨이 좀 찼지만 그래도 가는 길이 예뻐서 좋았어요

 

 

 

 

대략적인 지도와 관람시간이 적혀있었어요 ㅎㅎㅎ

그렇지만 전 지도를 볼 줄 모르기 때문에 슬쩍 보고 그냥 발길 닿는 데로 걸었습니다 ㅎㅎ

 

 

 

너무 울창하고 이쁘지 않나요??

숲이긴 한데 나무나 식물이 한국이랑 너무 달라서 정말 색달랐어요!

이곳은 자연보호구역이라서 원숭이들도 살고 있다고 해요!(저는 못 봤습니다 ㅎㅎ)

 

 

 

 

전쟁과 관련된 동상도 볼 수 있고!

중간중간 다른 쪽으로 올라갈 수 있는 계단도 만들어져 있어서 구석구석 구경할 수 있었습니다 ㅎㅎ

 

0123

 

 

사진을 모아놓고 보니 그 길이 그길 같이 생기네요 ㅎㅎㅎㅎㅎ

놀랍지만 모두 다른 길이랍니다 ㅎㅎㅎㅎㅎ

너무 울창하고 이쁘고 공기도 다른 것 같고 재미나게 구경을 하고 있는데 저걸,, 만났습니다.

 

 

 

 

저,,, 풀인 줄 알았어요,,,,,

보이시나요???

 

 

연두색으로 길게 늘어진 저거,,, 네,,, 맞아요 뱀이에요 ㅎㅎㅎㅎㅎㅎ

정말,,, 너무 놀랬어요 ㅎㅎㅎㅎㅎㅎㅎ

식사를 하고 있더라고요 그래서 움직이지도 않고 도망도 안 가더라고요 ㅜㅜㅜ

.

.

.

.

(뱀이 식사 중인 영상이에요!! 보기 싫은 분들은 영상 재생 xx)

 

 

 

 

싱가포르에 와서 뱀을 참 많이 보는 것 같아요 ㅎㅎㅎㅎㅎㅎ

 

이 길을 빠져나와서 바로 집에 갔습니다 ㅋㅋㅋㅋㅋㅋ

또 마주칠까 봐 겁나더라구요 ㅜㅜㅜㅜ

싱가포르는 여름이라 샌들을 신고 돌아다니는데,,, 혹시 모르자나요,,,

 

좀 쉬다가 예약한 시간이 되기 전 미리 나이트사파로 갔어요!

거리가 좀 먼 것 같아서 택시를 타고 갔습니다!

 

 

 

 

도착!!!

 

 

사람이 정말 많더라구요....

줄이 유니버셜만큼 길었어요 ㅜㅜㅜ

그래도 야행성 동물들이 활기차게 움직이는 걸 볼 수 있는 사파리라고 해서 꾹 참았습니다.

 

 

 

제가 구매한 것은 이 차를 타고 사파리 곳곳을 누비며 설명을 듣는 입장권? 이었어요!

차례를 기다려 타고나서 드디어 출발!!

 

 

 

 

어둑어둑해진 후 차를 타고 동물원을 둘러보는 게 처음 해보는 경험이라 ㅎㅎㅎㅎ

신기하고 재미났어요 ㅎㅎㅎ

 

출발하니 바로 설명이 시작되고 출발한 지 얼마 되지 않아 동물들이 보이더라구요!

 

 

 

 

차에서 왼쪽을 봐라 오른쪽을 봐라 말을 해줘서 동물들을 쉽게 찾을 수 있었습니다.

 

 

 

 

플라밍고에요!!!

정말 많았습니다!!

 

 

 

 

 

사슴인 것 같은데 밥을 앉아서 먹더라구요 ㅎㅎ

기엽지 않나요?? ㅎㅎㅎ 밥을 깔구 앉아서 먹어요 ㅎㅎㅎ

 

 

 

 

 

코뿔소인데요!

영상으로 찍으니 너무 어두워서 잘 안보이더라구요 ㅜㅜㅜ

시간이 지나고 더 어두워지니 동물들 자체가 잘 안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그래도 사자는 잘 보일 수 있도록 조명을 켜놨더라구요!!

그런데 조명을 켜놓으면 나이트사파리인 게 무슨 소용인가 싶더라구요?

게다가 밤이라고 아이들이 더 활발하지는 않더라구요,,,

사자 하품하는 거 보이시죠? ㅋㅋㅋㅋㅋㅋㅋ

 

 

어두워서 동물은 잘 보이지 않고 생각보다 아이들이 활발하지도 않아서

그냥 못 보고 지나친 동물들이 정말 많았어요 ㅜㅜㅜ

아무래도 차로 움직이다 보니 보일 때까지 기다리거나 하지도 않더라구요,,,

약간쓰 실망했습니다...

 

 

빠르게 차로 둘러보고 다시 돌아왔는데요!

이게 끝인가 싶더라구요,,,,

 

 

그런데 옆에서 공연이 있으니 볼 거면 예약을 하라고 하더라구요?

가격은 무료였습니다!

 

QR로 예약을 하고 기다렸는데 약간씩 비가 오더라구요 ㅜㅜㅜ

그런데 직원 말씀이 공연장이 야외이기 때문에 비가 오면 공연이 취소될 수 있다고,,,

조금 더 기다려봐 달라고 하더라구요,,,,

 

벤치가 있길래 앉아서 한참을 기다리는데 다행히도 공연을 한다고 하더라고요!!

줄을 서서 들어갔습니다.

 

 

 

거의 맨 앞자리쯤 자리를 잡고 기다린 공연을 시작하기에 앞서 주의사항을 말해주더라구요!

사진은 찍어도 되지만 플레시는 안된다고 해서 주의했습니다!

 

 

 

 

작은 동물들이 나와서 묘기도 부리고 간식도 얻어먹더라구요 ㅎㅎㅎ

어느 정도 훈련이 되어있는 아이들이었습니다!

너구리는 손을 잘 쓴다고 하던데 정말 그런 것 같아요 ㅎㅎㅎ

 

 

 

 

수달이에요 ㅜㅜㅜ 너무 기엽죠 ㅜㅜㅜ

저 작은 손으로 분리수거를 하더라구요 ㅎㅎㅎㅎ

간식도 받아먹고 ㅎㅎㅎㅎ

열심히 분리수거를 하는데 정말 기여웠습니다 ㅎㅎㅎㅎ

 

공연까지 다 보니 시간이 늦었더라구요! 택시를 탈까 하는데 잘 안 잡히는 것 같아 셔틀버스를 이용했는데요,,,,

여러분 그냥 셔틀버스 타시면 되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셔틀버스를 타시면 어떤 역에 내려주는데요 그 역에서 바로 mrt를 타시면 시내로 바로 갈 수 있습니다!!

나이트사파리 갈 때도 이거 탈껄 후회했어요 ㅜㅜㅜ

 

아 그리고 나이트사파리는 굳이,, 안 가셔도 될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그냥,, 그랬습니다...

에버랜드 사파리가 훨씬 재미있어요 ㅎㅎㅎㅎㅎ

그래도 한 번쯤 경험으로 가는 것도 괜찮긴 할 것 같지만 추천하진 않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봬요!!